뉴욕여행/뉴욕한인민박 추천/km하우스 a호점 후기/소호/초바니 chobani/파타고니아 쇼핑/나이키/글로시에 쇼룸

#191228 아메리칸 에어라인은 내가 5월에 예약했을 때는 아침 7시 출발이지만 유일한 직항편이라서 예약했는데? 환승으로 변경되어 있었다;; 전화해서 따질테니 어쩔 수 없다고 하고 취소를 원한다면 취소해 주겠다는 말이 마지막이었다.

아무튼 별로네.그렇게 환승을 해서 5시간 반 정도 걸려서 뉴욕 도착 공항철도를 타고 자메이카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1시간 정도 걸려서 숙소에 도착.

5월에 예약하면서 이 뷰를 얼마나 기대했는지.. 정말 바라보기만 해도 좋았던 한국인 민박 뷰!

네, 오른쪽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바로 보입니다.처음 체크인 할 때만 주의하면 지내기 좋고 위치도 좋고 아침 식사도 주는 #km 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우리 사장님 마음 따뜻한 분 어쨌든 당일 야경을 보면서 잤다.매일 아침 초바니 요구르트 잘 먹었습니다.히히 오빠는 요구르트에 시리얼에 아주 아낌없이 드셨다.ㅎㅎㅎ 그리고 다음날 #191229 소호 구경!너무 가보고 싶었어 #초바니 #초바니소호너무 가보고 싶었어 #초바니 #초바니소호너무 가보고 싶었어 #초바니 #초바니소호너무 가보고 싶었어 #초바니 #초바니소호베리에이카이볼(신선한 과일과 그라놀라)을 섞은 것꺄아~ 너무 예쁜 병에 들어있는 요구르트를 따라 먹으면 돼.맛있어서 완전히 갉아먹기 시작했다맛있어서 완전히 갉아먹기 시작했다하지만 초바니는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일반 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소호에 온 목적은 쇼핑이니까 기본적으로 파타고니아와 나이키는 들려주도록 할게.하지만 초바니는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일반 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소호에 온 목적은 쇼핑이니까 기본적으로 파타고니아와 나이키는 들려주도록 할게.일단 캠핑러버 캠핑용 컵을 많이 사요.일단 캠핑러버 캠핑용 컵을 많이 사요.여동생 선물로 신칠라를 구입!사이즈별로 색깔별로 많이 있었어.엽신칠라 가격은 한국과 비슷하지만 한국에서는 완판이라 저렴합니다. 흐흐흐흐남편은 파타고니아에서 또 항공점퍼도 사고 티셔츠도 사고 진짜 더 많이 샀어.^^w 그래도 한번 더 갈게.^^ 이따가 다시 나올 예정이야.남편은 파타고니아에서 또 항공점퍼도 사고 티셔츠도 사고 진짜 더 많이 샀어.^^w 그래도 한번 더 갈게.^^ 이따가 다시 나올 예정이야.남편은 파타고니아에서 또 항공점퍼도 사고 티셔츠도 사고 진짜 더 많이 샀어.^^w 그래도 한번 더 갈게.^^ 이따가 다시 나올 예정이야.티랑 에코백에 커스텀 디자인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 흐흐흐 20~30분 걸린다고 했는데 안 했어.티랑 에코백에 커스텀 디자인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 흐흐흐 20~30분 걸린다고 했는데 안 했어.남편은 에어포스를 샀다.10만9천원에.남편은 에어포스를 샀다.10만9천원에.나는 캐주얼을 그렇게 많이 입지 않아서 뉴욕느낌의 반팔티 하나 샀어! 가격은 30달러 #나이키랩나는 캐주얼을 그렇게 많이 입지 않아서 뉴욕느낌의 반팔티 하나 샀어! 가격은 30달러 #나이키랩별거 아니었어.그리고 가고싶었던 #글로시에 #글로시에쇼룸줄이 끝이 없다,,,,,,,,,갑자기 비가 조금씩 와서 나는 줄을 서고 있고 남편은 방에 우산을 들고 흩어지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이 끝이 없다,,,,,,,,,갑자기 비가 조금씩 와서 나는 줄을 서고 있고 남편은 방에 우산을 들고 흩어지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시간의 존부 끝에 입장..이때 나는 감기에 걸렸다.1시간의 존부 끝에 입장..이때 나는 감기에 걸렸다.1시간의 존부 끝에 입장..이때 나는 감기에 걸렸다.1시간의 존부 끝에 입장..이때 나는 감기에 걸렸다.1시간의 존부 끝에 입장..이때 나는 감기에 걸렸다.구경하는 재미가 대단해 TT구경하는 재미가 대단해 TT구경하는 재미가 대단해 TT제품을 써보는 곳도 있었다.옆에 클렌징 제품도 있었으니까.제품을 써보는 곳도 있었다.옆에 클렌징 제품도 있었으니까.나름 포토존 사진이 많아서 잘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