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이안 리조트 다낭 호이아나 레지던스 가족여행 숙소

저번에 다녀온 베트남 호이안 여행에서 묵었던 호이안 리조트 다낭 호이아나 레지던스를 머물면서 3박 4일 다녀왔습니다.2베드룸이라 가족여행 숙소로 넉넉하고 넓은 호이안 숙소를 찾으신다면 딱 좋은 곳입니다.

베트남 호이안 대형 복합 럭셔리 리조트 중 로즈우드 호텔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호이아나 호텔 앤 스위트,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 그리고 앞으로도 2개의 호텔이 더 오픈할 예정인데, 저는 최근에 오픈한 1베드룸, 2베드룸, 3베드룸을 가지고 있는 전 객실 스위트급 호이아나 레지던스에서 3박을 묵어 보았습니다 1. 호이안다낭 리조트 호이아나 체크인 오후 3시 / 체크아웃 오전 11시

복합리조트 단지이기 때문에 우리가 묵고 있는 호이아나 레지던스 외에도 바로 옆에 있는 호이아나 호텔 앤 스위트로 걸어가 식사도 하고 야외 수영장도 즐기고 야경이 멋진 바에서 식사도 했습니다. 다양한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편해서 호이안 리조트 밖으로 나갈 필요가 별로 없었어요. 2.호이아나레지던스 2베드룸스위트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큰 ㄱ자 모양의 주방과 식탁이 놓여 있고, 그 앞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는 거실을 중심으로 양쪽에 룸이 두 개 있는 2베드룸이어서 다낭 가족여행 숙박시설로 좋을 것 같습니다.

대형 냉장고가 먼저 보이고 싱크대와 전자레인지, 전기주전자 등 제대로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깨끗한 새로운 냄비와 주방도구가 완벽하게 갖춰져 있었습니다.

토스터와 전기 주전자가 있어서 아침 식사 준비에도 좋을 것 같고, 저는 중앙에 보이는 칼블럭과 칼세트가 너무 예뻐서 도대체 어디서 사야 하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와인잔과 샴페인 잔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와인을 가져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야외 수영장도 3곳이나 있어 수영하기 좋았던 호이안리조트의 다른 호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깨끗한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어 젖은 수영복이나 옷을 세탁하거나 말리기에도 편리했습니다. 웰컴후르츠로 준비해주신 과일 중에 드래곤후르츠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아침 조식 메뉴 중에서 드래곤후르츠부터 찾아서 먹을 정도였는데 너무 달고 맛있으니까 베트남 호이어레지던스에 묵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이날 날씨가 조금 구름이 많아서 햇빛이 잘 들어오지 않았지만 넓고 쾌적했던 소파도 마음에 들었고 테라스 유리창은 3단으로 크게 열려 더욱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 좋았습니다.3. 첫번째 침실

거실을 중심으로 오른쪽에 위치한 첫 번째 침실은 반대편 침실보다 큽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호이안 리조트의 장점 중 하나가 창문이 생각보다 3단으로 크게 열려서 구름과 하늘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점이 좋거든요.

넓은 침대에 누워서 오른쪽을 바라보니 잠시 편하게 쉴 수 있는 소파 같은 공간도 있고 그 왼쪽에 벽걸이 TV도 있고 드레스룸을 지나 욕조와 샤워실이 있는 욕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호이아나 레지던스 2베드룸은 침실도 2개인데 욕실도 2개여서 4명 정도 머물면서 이용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 넓은 2베드룸, 스위트룸을 혼자 쓰고 있어서 하루는 이쪽 방에서 자고 하루는 다른 방에서 자고 골라 자는 재미가 있었어요.욕조에서 반신욕을 하고 있으면 유리 너머로 푸른 하늘과 바다 전망이 보이고 구조가 좋았습니다. 반대편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고 세면대 위에 드라이기와 가그린도 대형으로 준비되어 있네요.이렇게 베트남 호이안 여행을 하면서 일정을 맞춰 호이안 리조트에 들어가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면서 오션뷰를 바라보는 재미도 아주 좋았습니다.호이아나 레지던스에 묵으면 유카타다운 실내 가운도 입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가벼워서 숙박 중에 자주 입었어요.첫 번째 방에서 다시 거실로 나가서 다이닝룸을 지나면 또 다른 침실로 갈 수 있어요.4. 두 번째 침실.두 번째 침실에는 더블베드가 아닌 싱글베드 2개로 세팅된 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각각 이용할 수 있는 룸이었습니다. 이 방도 넓은 창문 덕분에 오션뷰를 바로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침실에서 드레스룸 지나서 걸어가면 화장실이 또 있는데 화장실 바로 옆에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고 다들 호이안 숙소 안에 세면대가 세 개나 있거든요.가족여행을 와도 호이안 숙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이 보통 4명 정도가 편하게 욕실이나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잖아요.그런데 욕실 2곳에 욕조 1샤워룸 2 그리고 화장실도 2개에 세면대가 3개나 있는데 얼마나 여유롭고 편할까요? 다낭 가족여행 숙소를 찾으신다면 호이안에서 이쪽입니다! 5. 오션뷰테라스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는 베트남 호이안 비치에 위치한 호이안 숙박시설이기 때문에 이렇게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셔도 루프트 탑에 오르는 분위기가 들었습니다. 6. 아로마 조식 영업시간 06:30 ~ 10:30레지던스에서 직접 연결된 아로마 조식 레스토랑을 다음날 아침 이용했는데 원래는 전날 밤에 바로 옆 호아나 스위트앤호텔에서 저녁도 했는데 그쪽 호텔에서 먹은 레스토랑이 많아서 따로 정리해볼게요.역시 신상품 리조트라 모든게 세련되고 깨끗하고 예쁘다는 점이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무엇보다 럭셔리한 고급 복합 리조트라 조식 레스토랑도 총 3곳 이용할 수 있는데 저희는 2곳만 이용해봤습니다.그중 2번 이용한 아로마 조식 레스토랑입니다.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찹쌀, 호박고구마, 만두, 김밥, 김밥, 김치, 김치국까지 한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부모님 모시고 다낭 가족여행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음식도 맛있었지만 커피도 바리스타님이 끓여주시고 라떼아트까지 만들어주셔서 비주얼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아, 쌀국수 국물도 진하고 빵도 매일 조금씩 달라져서 나오는데 바게트랑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사진 속에는 보이지 않지만 드래곤 후르츠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7. 야외 수영장.따뜻하고 날씨가 좋아서 좋은 베트남 호이안에 가족여행하기 좋은 호이안 숙소였는데 야외 수영장도 3곳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위 사진 속 수영장은 조식 레스토랑 바로 앞 야외 수영장이라 아침을 먹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른 수영장과 레스토랑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따뜻하고 날씨가 좋아서 좋은 베트남 호이안에 가족여행하기 좋은 호이안 숙소였는데 야외 수영장도 3곳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위 사진 속 수영장은 조식 레스토랑 바로 앞 야외 수영장이라 아침을 먹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른 수영장과 레스토랑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따뜻하고 날씨가 좋아서 좋은 베트남 호이안에 가족여행하기 좋은 호이안 숙소였는데 야외 수영장도 3곳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위 사진 속 수영장은 조식 레스토랑 바로 앞 야외 수영장이라 아침을 먹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른 수영장과 레스토랑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Quang Nam省Duy Xuyen区Hoiana Resort & Golf Duy Hai通り562750番地베트남 550000 Đà Nẵng, Hải Châu, Hòa Thuận Tây, Nguyễn Văn Linh, 다낭 국제공항베트남 550000 Đà Nẵng, Hải Châu, Hòa Thuận Tây, Nguyễn Văn Linh, 다낭 국제공항호이아나 골프 앤 리조트 초대로 다녀온 소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