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의 상생상극, 토극수, 토수배합, 계절별 토수, 토수대운 – 건대 김병우

명리는 마음의 공부, 깨달음의 공부다.오행이라는 어쩔 수 없는 감정선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이성이다.건대 김병우

공생 상생인 물 생목, 목생 불, 불생 흙, 하부 김 김생 물은 개인이 갖고 있는 자질, 실력, 습관이 무엇에 집중하고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수생 나무는 감각적 목생화는 제 자신을 보다 좋은 활동성에 포인트를 맞췄으며 김생 물은 자신만의 생각하고 정리하려는 마음에 맞추고 있다. 상극은 우주관적으로 보면 뭔가가 ” 있다”. 개인적으로 보면 뭐라고”대립, 대칭되는 상황”이다.나무들이 흙을 다한다고 흙을 바쳤다는 건 아니다. 이 사람이 어떤 처지, 상황에 있는지에 다가설 수 있다.상극은 능력이 아니라, 어떤 환경, 입장에 있는가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한다. 즉, 경쟁.공생 능력을 상극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경쟁하는 것이 좋다.상극은 우주관적으로 보기엔 물 극화, 흙 놀이 수, 나무 극 토, 화 드라마금, 김 연극 나무 순으로 지구관, 인간사적으로 보면 흙 놀이 수, 나무 극 토, 화 드라마금, 김)극 목, 물 극화로 출발한다.공생만으로도 상극이라도 수리 명리학이 보인다.

흙극 수는 궁극적으로 지구관, 인간사적 관점인 사물, 공간, 흔적을 하는 것이다.지구가 한 물건이 존재하고 신체가 존재하고 몸 자체, 어떤 공간, 사물, 만물이다.흙 양이 물을 잘 알면 운명을 보는 것만으로도 어떤 환경에 있는지 알 수 있다. 나무 끝 땅은 자질 개발, 일하고 연주하고 운전하고. 등, 끝없이 연마, 숙지, 잘하고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불 연극금은 효율성을 높이고 가는 것, 강약 조절, 힘 조절, 일하지 않고 자동화 설치하려는 것, 편리한 것을 바라고 따진다. 최소한의 힘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노린다. 화가 왕이 되면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지 않으면 안 되고, 돈이 왕이 되면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먹는 방법을 찾는다. 불금은 자신이 힘을 안배하고 체력도 조절할 수 있다. 재테크 실력에도 나타난다. 김 양이 나무는 좌우 대칭을 맞추어 균형을 말한다. 목금은 서로 연극이다. 돈이 많으면 오른쪽 목이 많으면 왼쪽이 열리고 있다. 책상도 ㄱ 글씨가 어디가 열어 막힌 것을 원하는지 볼 수 있다.물 극화는 정적인 것과 동적인 것을 말한다. 인간사에서 합은 긍정, 수는 불변임, 한계 규정이다. 병화는 은하계처럼 확산될 것, 확장, 팽창이다. 수는 블랙 홀, 응축, 수축이다. 물 빈익빈은 수축과 팽창을 통해서 관련된 것이다. 병화의 림수가 은하계이다. 물 극화는 팽창, 확장, 응축하느냐다. 위(?)아래(?)을 만드는 것이다. 우주적 관점에는 일본을 “위”으로 보고 수를 “아래”으로 본다. 지구의 관점에서는 수가 큰 사람이 높은 화가들이 큰 사람이 낮아지고 있다. 사는 곳도 낮은 곳(홍콩, 부산, 나루터,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 등)에 산다. 지리산, 한라산 등 높은 곳에 사는 사람이 물 왕자. 뵨하, 죠은화이 왕이면 사는 곳 앞이 막힌 것이 있다는 것이다. 낮은 곳에 있다는 것이다. 아사마에 수가 많다는 것은 큰 산이 있어 시야가 확보되고 있다는 것이다.

*전직으로부터 토사가 떨어지고 있어도 멀리 있어도 모두 토사다. 토수는 사람 몸의 형태 김생 물은 내부(오장 육부), 목은 밖에 운용, 불은 외부 접촉하는 것을 말한다.로는 수가 있어야 인식하고 일을 한다. 수는 고유의 자신의 몸. 흙 없는 수는 자신의 몸, 일이 잘 인식되지 않는다는 뜻. 분별, 구분하지 않는. 구분 세분화하는 것이 능력, 재능이다. 내가 사람인데 남녀 구분이 없다는 것. 토스는 상대를 만나기로 더 훌륭한 내게 되는 것이다. 흙극 수는 매사에 적절한 이름 같은 것이다.또 토수이 배합되었다는 것은 중성적 기질을 갖고 있다는 것. 흙은 공간성으로 적시 적소, 균형을 잡았다. 둑 배합으로 물이 왕으로 흙이 없으면 자연 공간성에 머무른다는 것.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흙 가수가 있으면 산에 물이 흐르는 장소에서 산의 모양이 잡히도록 구분하는 것이다. 흙 왕은 분별력, 분별심이 있고 돌멩이 모양 하나도 무엇과 같다고 규정한다. 때때로 다르지도 않다 토수은 모양과 형태를 인식하는 것이다. 스완은 팔방 미인 할 것이 많다. 범위가 넓다. 청정한 사람이다. 솔직하게 담백하다. 흙 없는 영웅 왕은 남성적, 야생적이다. 흙 왕은 여성적이다. 신중할 수 있는 하나에 대한 전문성, 분별력이 뛰어나다.도완과 수완이 없으면, 수원과 짝을 이루면 된다. 때때로라고 한 사람의 곁에는 반드시 전환한 사람이 있다. 수가 있다,로가 없으면 이웃에로가 있는 사람과 협업하고 함께 인식하면 좋다. 어차피 토약면 흙이 없다고 보면 된다. 자연적 환경이라는 의미. 돌출한 외모로 자연 미인이다. “악”이 들어가는 산과 같다.수는 지구가 ” 있다”것. 흙극 수는 지구를 “인식하는 “.물 왕토 왕은 자연 환경(물)을 땅 임금이 인식하고 잘 활용하는 것이다. 공간에 대한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정리 정돈 잘 배치한다. 흙 왕수 약은 지구를 보고지구본을 만든다. 울퉁불퉁한 얼굴로 키운 미인이다. 완만한 언덕, 산세가 높지 않은 산 같다. 공원과 보면 이용 시설이 빈약한 것이다.흙 왕과 수가 없으면 인공적이다.

전직이 흙 극 물이 되어 있으면 공생을 봐야 한다.첫째는 하부 김 김생 물. 돈이 상생의 기본, 통관이다. 자기 관리, 내부 관리한다는 뜻이다.둑은 대략적으로 성주·집주인. 정착형적 주거형의 인물. 누구를 기다리는 사람 사람이 오도록 하고 지켜보는 안내판 같은 것이다. 고속 도로 표지판과 같다. 흙극 수가 돈 생수를 하는 것은 성주로 집에서 기다리며 집의 관리를 하는 것이다. 요부로 하고 흙극 수 하면 하나의 원칙, 규정에 따른다. 화생 국토의 흙극 수는 안내판과 같다. 흙극 수 하고 뵨하가 있으면 명소 명인. 토수만 있으면 미스 코리아처럼 자체가 아름다운 것. 뵨하도 있으면 미스 코리아로서 유명하게 된다. 양평에 둑이 펜션을 하고, 뵨하가 있으면 인기 있는 명소, 많이 활용하는 공간이다. 분노가 있어서 목생화이어야 반짝 반짝 스타가 될 수 없다. “목”는 지속적인 인기, 유저이다.흙극 수가 목생화하면 지속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숲이라는 뜻.전직이 흙 극 물이 되어 있으면 공생을 봐야 한다.첫째는 하부 김 김생 물. 돈이 상생의 기본, 통관이다. 자기 관리, 내부 관리한다는 뜻이다.둑은 대략적으로 성주·집주인. 정착형적 주거형의 인물. 누구를 기다리는 사람 사람이 오도록 하고 지켜보는 안내판 같은 것이다. 고속 도로 표지판과 같다. 흙극 수가 돈 생수를 하는 것은 성주로 집에서 기다리며 집의 관리를 하는 것이다. 요부로 하고 흙극 수 하면 하나의 원칙, 규정에 따른다. 화생 국토의 흙극 수는 안내판과 같다. 흙극 수 하고 뵨하가 있으면 명소 명인. 토수만 있으면 미스 코리아처럼 자체가 아름다운 것. 뵨하도 있으면 미스 코리아로서 유명하게 된다. 양평에 둑이 펜션을 하고, 뵨하가 있으면 인기 있는 명소, 많이 활용하는 공간이다. 분노가 있어서 목생화이어야 반짝 반짝 스타가 될 수 없다. “목”는 지속적인 인기, 유저이다.흙극 수가 목생화하면 지속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숲이라는 뜻.운에서 오는 흙극 수의 바깥 정원국으로 흙 양이 물을 먼저 보고, 운에서 오는 흙극 수는 우선 보지 마라. 임진 임진, 술림술, 무자 나데시코 대운(토)물)은 환경에서 쉼터 도서관, 전시관인지를 보면 된다. 호우레이선에 깨끗하게 없을 때 운에서 흙극 수가 되면 도서관, 휴식의 장으로 가는 날이다.바로 구토 약이지만, 무술 다이운이 오면 바로 구토 왕이 됐고 더 분별력이 높아진다.둑 그렇다고 임대업의 점원으로 볼 수 없다. 공간과 영역을 다루는데 그것이 무엇인지 봐야 한다.땅에 수가 없을 때 운에서 수가 오면 흙극 수이다. 흙의 입장에서 수는 새 것으로 접하는 것이다. 술 수르트는으로로 인식하고 수가 있으면 배합하다. 임신 달도 토수을 배합한 토수은 균형이 중요하지 않다. 균형이 무너진 채 토수로 이루어진 감정 선을 갖고 있다. 술 토에 림수, 림수 함께 있는 것은 자연의 풍경과 접촉하는 것이다. 진토, 우시 쓰쿠도 자체가 흙극 수이다. 진 흙은 취급 설명서, 목차와 같다. 이와이 흙은 책의 제목과 같다.토수는 취급 설명서의 안내. 아사마 토수이 배합되면 그런 것을 관여하는 사람이다.축축 흙 해수 바닷물도 흙극 수이다. 가야금(고전 악기)를 다루는 것과 비슷하다.축축 달은 토수이 배합된 토수이다. 이와이 달은 흙 왕 모리 왕이다. 인큐베이터처럼 가정/인격 교육적 환경을 두루 갖추고 있다. 자궁, 캥거루 주머니 같은 환경.기해 기축 달도 축 중에 계 계수가 있으므로 흙극 수이다. 자기 흙이 왕이고, 양 부수이 약한 흙극 수이므로 수납 공간을 깨끗이 하는 사람이다. 림수는 풍광, 술술 땅은 풍광을 어떻게 바라볼지 고민한다. 술림술은 세상을 관조하는 사람이지 먼 산을 보는 사람 관찰, 지켜보는 사람. 하야시술림술은 풍수사였다. 양 해파리 보 무토는 두꺼운 깊이가 있는 쾌적한 환경이 조성할 수 있다.검무 일주에 추임새 비록 옷 차림이 좋은 토가 수를 잘 학식하는 것, 세상을 보는 안목이 탁월하다. 해파리 무술 한바퀴도 그렇다. 자신만의 요람을 만들겠다는 것.무진 경신 임술 갑진, 신 신 월 토수은 규격의 체계에 있다는 것이다. 무진 무진년의 환경을 다루고 경신 경신 달의 내부 관리, 임 신술 날도 내부 관리, 갑진 갑진시는 꾸준히 오는 유저를 찾다.*YouTube『 천인 시 운명학 』보다 발췌.정·인지 운명학 김·뵤은우 역학원 블로그 주소 http://blog.daum.net/024614684/정·인지 운명학 Daum카페 http://cafe.daum.net/cheoninji-harbinger김·뵤은우 역학원·건물 다이 역 6번 출구에서 20M거리·전화:461-4684(수리 명리학)·주소:서울 광진구 자양 4동 8/1성수 빌딩 303호·월·물·나무·김 토요일:오전 10시~오후 8시, 유튜브 영상관에 관한 문의는 [email protected]까지 연락 주세요. 영상과 관련 없는 내용과 이유 없는 욕설은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www.youtube.com정인지 운명학 김병우 역학원 블로그 주소 http://blog.daum.net/024614684/ 정인지 운명학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cheoninji-harbinger 김병우 역학원 건대역 6번 출구에서 20M 거리 전화 : 461-4684 (사주추명)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4동 8/1 성수빌딩 303호 월 수 목 금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유튜브 영상관 문의는 www.youtube.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영상과 관련없는 내용이나 이유없는 비방은 삭제조치 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정인지 운명학 김병우 역학원 블로그 주소 http://blog.daum.net/024614684/ 정인지 운명학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cheoninji-harbinger 김병우 역학원 건대역 6번 출구에서 20M 거리 전화 : 461-4684 (사주추명)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4동 8/1 성수빌딩 303호 월 수 목 금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유튜브 영상관 문의는 www.youtube.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영상과 관련없는 내용이나 이유없는 비방은 삭제조치 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