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립된/인기 Flash GameCreation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까? 그럼 각각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감사합니다。편집 : 죄송합니다. 이 질문을 할 때 생각을 너무 많이 했어요. 나는 pushbuttonengine.com 또는 이와 비슷한 유형의 플래시 구동 게임의 라인을 따라 무언가를 의미했습니다.플래시 자체는 약간의 프로그래밍과 예술적 기술로 매우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이러한 기술이 없고 습득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은 경우 사전에 생성된 컴포넌트를 드래그하여 레고와 같은 게임을 함께 클릭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런 ‘엔진’으로 만들 수 있는 게임 유형은 매우 기본적이고 잠재력을 상당히 빨리 소진할 수 있기 때문에 어쨌든 ‘올바른 방법’으로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다소 긴 경고와 함께… ‘플래시 게임 크리에이터’에 대한 인터넷 검색으로 시작해 몇 가지 유망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Splunker는 목록의 맨 위에 있으며 직접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흥미로워 보입니다.또한 독점 ‘엔진’보다 Flash/Actionscript를 배우는 이점은 불가피하게 문제가 발생했을 때 찾을 수 있는 틈새 제품보다 Flash 및 Actionscript에 대한 문서와 커뮤니티 도움말이 훨씬 많다는 것입니다.
상당히 광범위한 질문입니다. 포인트 앤 클릭 각도에서 이것은 제가 납땜을 시작한 것입니다.http://www.alpacaengine.com/ 이것은 AS3를 사용하여 플래시로 포인트 앤 클릭 게임을 만들기 위한 완전한 엔진/프레임을 제공합니다. 저장 기능, 캐릭터, 스테이지 등이 사전에 생성되었습니다. 아트웍과 sfx 및 기타 모든 것을 디자인/만들면 됩니다. 또는 처음부터 시작하려면 온라인에 수많은 tuts가 있습니다. 여기 한 예가 있습니다. http://monkeypro.net/rosedragon/node/701 감사합니다.
이 모든 링크는 고품질의 게임 프레임워크로 연결됩니다.플래시 펑크, https://github.com/Draknek 플릭셀, http://flixel.org/ 시트러스 엔진, http://citrusengine.com/ 애쉬 프레임워크(엔티 기반), https://github.com/richardlord/AshStarling(2dGPU 가속), http://gamua.com/starling/features/ 각 페이지에는 게임 프로젝트에 적합한 기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언급하는 플래시 게임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인트앤클릭 어드벤처 게임용 LASSIE와 같은 플래시 파일을 생성하여 작동하는 특수 게임 제작 키트가 있습니다.
JStriedl에 동의하고 AS3를 더 잘 배우고 자체 코드를 작성하면 신속한 개발을 위해 기존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AS3를 배우는 것은 장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